옥외광고물의 색체와 활용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4-02-23 17:33 조회7,751회 댓글0건본문
"컬러만 잘 선택해도 성공한다"
컬러가 경쟁력인 시대이다.
고객에게 브랜드를 각인시키고 구매욕구를 일으키는 데
컬러는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며 이는 매출에도 직접적인 영향을 끼친다.
따라서 업종과 심리에 잘 맞는 컬러를 선택해야 하며
변화하는 환경에 따라 고객이 선호하는 칼라는
무엇인지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
업종별로 어울리는 간판색을 잘 익혀 두었다가
현실 업무에 활용한다면 고객의 만족감도 크게 높이고
도시 미관 향상에도 기여할 수 있다.
1.빨강
음식이나 스포츠 업종에 적합합니다.
2.주황
규모별 이미지 연출에 적합하구요
3.노랑
어린이 젊은층 심야 업종에 적합합니다.
4.초록
여성.건강.써비스 업종에 적합
5.파랑
금융 주류 글로벌 업종에 적합
6.보라
중년여성.귀금속.의류 업종에 적합
7분홍
여성 화장품.액세서리 업종에 적합
백색
소형매장.미용.한정식.일식업종에 적합
(주)코리아애드 "광고로가는길" 대표이사 김 형 출 배상
www.adway.so 1600-1334